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도노도노 DonoDono 유모차선풍기 아기선풍기 후기 듀이노비교

by 설이누나 2022. 5. 26.

도노도노 DonoDono
유모차선풍기 아기선풍기

아기가 있는 집이라면 아기선풍기 유모차선풍기는 필수다. 여름이라 너무 더워도 병원이나 야외활동은 해야하기에 태열이나 땀띠를 최대한 방지하고자 할 떄 필요하다.

집에서 낮잠잘때도 아기바람으로 가동해주면 짜증안내고 편히 잠이 들게 만든다고해서 가격 풍력 기능 등을 비교해보고 구매했다.

 

 듀이노 유모차선풍기

먼저 요즘 뜨고있는 문어발 듀이노 유모차선풍기(DN-SF3600)는 3.3만원정도 한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캐릭터가 우주선 캡슐안에 들어가 있는 모습이 귀엽다. 문어발 삼각대처럼 하부의 관절을 이용해서 방향과 고정을 해결한다. 

 

요즘 뜨고 있어서인지 가격대는 조금 있으며, 펜의 바람이 넓지않고 좁게 집중되는것도 특징이다. 문어발로 유모차나 기둥과 같은 봉에 고정할 수 있는것도 장점이지만 집게처럼 집어서 고정시키는건 없기에 상황마다 유용함의 정도는 다를 것 같다. 바람조절과 회전기능이 있고, 아기들 손 다치지않게 바람구멍도 작다.

 

 도노도노 DonoDono 선풍기

도노도노는 유아용품 전문브랜드이다. 그중에서도 아기선풍기를 지인으로부터 추천받아 구매해보았다. 가격으로 1개 2.4만원이다. 1+1행사가 많은데 가격은 4.5만 정도이다.  선풍기 생각보다 사용할 곳들이 많더라구요. 이유식을 식힐떄도..

 

기능으로는 위 사진처럼 3단계 바람세기 조절이 가능하고, 전후좌우로 돌릴 수 있다는게 정말 큰 장점이다. 360도 좌우 회전이 가능하기에 하단부에 고정만해놓으면 어디든 바람을 보낼 수 있다. 하단부는 4cm정도 되는 폭이면 어디든 꽂을 수 있다. 잡는 힘이 강해서 단단히 고정가능하고 전반적으로 튼튼한 제품으로 느껴졌다. 마감이나 회전의 수월함이 편하고 좋게 느껴졌다. 

 

 

펜의 앞, 뒤부분 홈이 작아서 애기들 손가락 다칠 위험도 없다. 추가적으로 펜의 크기가 작지않은편이라 바람의 양도 만족스럽다. 즉 애기바람세기 1단계로 돌려놓으면 선선한 바람이 넓게 불어주기에 특정부위를 맞출필요도 없어서 사용에 편리했다. 아래는 유모차 설치 시도 해본 사진들이다.

 


동봉되어 있는 충전기 제품으로는 아쉽지만 충전기 5핀 선이다. 요즘은 Type C로 급속충전도 가능하다지만 이정도 가격이라면 C 없어도 만족! 충전선 길이는 30cm정도 되고 한 번 완충까지 3~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선풍기배터리 용량은 5000mAh정도고, 완충되면 풍력에 따라 최소 20시간~30시간 정도 작동이 가능합니다.

 

유모차뿐만아니라 아기침대 틀에도 고정이 가능합니다. 의자나 쇼파 옆 꽂는 곳이 있다면 어디든 가능하며, 일단 한 번 꽂으면 360 회전을 이용해서 바람을 멀리 보낼 수 있어요. 2.2만원으로 아기있는 집에 여름선물로도 추천입니다.

댓글